Frequently Asked Questions

자주 묻는 질문

키친밸리 입점 관련

Q. 입점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?

 

입점 진행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.

01. 홈페이지 및 전화 입점문의
02. 지점 투어 및 미팅
03. 계약서 작성 및 보증금 납부
04. 주방 설비 및 영업 준비 지원 (주방 오픈까지 약 4주~6주가 소요됩니다.)
05. 주방 오픈

영업 준비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.

01. 영업을 위한 기본 행정 발급 안내
02. 주방 공간 및 설비 시공
03. 브랜드 컨설팅 및 마케팅 전략 설정

Q. 초기 투자 비용은 얼마인가요?

저렴한 초기 투자 비용으로 주요상권에서 빠르게 사업을 시작하실 수 있으며, 자세한 비용은 상담을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 

Q. 오픈 예정 지점이 어떻게 되나요?

2020년 내, 30개 이상 지점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. (신촌점, 하월곡점 등)

Q. 지점 방문 가능한가요?

홈페이지 및 전화 입점문의를 통한 1:1 개별 상담 혹은 정기 그룹투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 (다만, 담당자 동행 없이 개별 지점 방문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)

시설 관련

Q. 기본 제공되는 주방설비를 알고싶어요.

키친밸리 빌트인 키친 포함내역은 다음과 같습니다. :

– 배기후드, 싱크, 작업대, 4문형 냉동냉장고, 전기온수기
– 전기인입 (8KW, 조정가능), 및 개별 계량기, 50A 차단기, 단상 지원
– 가스 (6등급), 수도 (D20) 인입 및 개별 계량기
– 배달 주문 처리를 위한 전화기, POS기, 터치스크린 및 인터넷 테크서비스

Q. 각 시설에 상주하며 관리해주는 직원이 있나요?

키친밸리 자체 상주 직원이 시설 운영, 위생 관리 및 청소, 그리고 배달 라이더 응대 등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(단, 키친밸리 심플점의 경우 상주 직원이 없이 운영되며, 직원이 주 2회 시설을 방문해 유지 보수 및 청결 관리를 도와드립니다.)

Q. 시설 운영 시간이 궁금합니다.

키친밸리는 365일 24시간 배달 운영 및 메뉴 개발을 위해 개방되어 있습니다. 다만, 파트너사 운영시간에 따라 직원 상주시간은 유동적으로 변경 가능하며, 새벽 배달 수요가 많은 지점에 경우 직원 근무시간을 연장 운영하고 있습니다.

Q. 한 시설 당 주방의 개수와 평수를 알고 싶습니다.

각 시설 당 최소 16개, 최대 40개의 주방이 들어갑니다. 평수는 주방별로 상이하나 평균적으로 4~5평이고 지점에 따라 6~7평대 주방도 준비되어 있습니다.

Q. 시설 관리 서비스에는 무엇이 포함되나요?

주기적으로 전문업체를 통한 해충관리, 배관 및 후드덕트 딥클리닝을 진행하며, 주기적인 공용공간 및 개별 키친 바닥 청소를 통해 기본적인 시설 환경을 유지하고 있습니다. 또한 보안관리를 위한 CCTV 또한 상시 가동되고 있습니다.

운영 관련

Q. 키친밸리는 어떤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나요?

키친밸리에서는 입점하신 파트너 분들이 성장하실 수 있도록, 키친밸리만이 가지고 있는 최적화된 마케팅 솔루션 및 컨설팅을 제공합니다.

01. 배달 앱 노출 및 구매 전환 극대화를 위한 마케팅비 최대 120만원 지원
02. 배달 상권 및 시즌별 맞춤 빅데이터 컨설팅 지원
03. 추가브랜드 런칭 지원

Q. 주문접수와 배달기사 픽업은 어떻게 이루어 지나요?

키친밸리가 자체 개발한 주문통합처리시스템을 통해, 주문 접수부터 배달 픽업까지 전 과정을 한 번에 관리하고 있습니다.

Q. 배달로만 판매해야 하나요?

키친밸리에서는 배달 뿐만 아니라, 포장 주문도 가능합니다. 이를 위해, 키오스크 설치, 다이닝 공간 마련 등 파트너분들의 매출 향상을 위한 다양한 전략을 권역별로 제공하고 있습니다.
(키오스크, 다이닝 공간 유무는 지점별로 상이합니다.)

키친밸리에 대해 더욱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거나 시설 투어를 희망하신다면 입점문의를 남겨주세요.